소소한 맛집 리뷰

강남역 감성타코 :: 파히타 맛집 방문 후기

bloo-ming 2021. 9. 13. 22:04

 

강남역 멕시칸 음식 전문점
- 감성타코



감성타코 강남역점(멕시코, 남미음식)
위치 : 강남구 강남대로 406 지하1층
강남역 11번 출구!
운영 : 매일 11:30 ~ 22:00 (L.O. 21:00)
가격 : 감성그릴드 파히타(2인) 38,000원, 에이드 6,000원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멕시코 음식 전문점
감성타코를 다녀왔습니다.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약속잡기 편하더라구요.




감성타코는 계단이나 엘레베이터
둘다 이용해서 내려갈 수 있어요.








 


데스크가 겁나 크고 럭셔리하더라구요.
거의 테이블이 있는 취식(?) 공간과
사이즈가 비슷한듯…??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지만
크고 넓은 매장 규모덕분에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습니다.







# 메뉴


판매되고 있는 메뉴는
타코류, 파히타, 브리또, 퀘사디아 등이 있었어요.
메뉴판은 뒷장을 넘기면
이렇게 어떤 음식인지 확인할 수 있게
메뉴마다 사진들이 있어,
좀 더 쉽게 고를 수 있더라구요.





# 음식


저희는 베스트라고 표시되어있는
감성 그릴드 파히타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거의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파히타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먼저 나오는 자몽에이드!!
위에 라임이 올라가있고,
아래에는 자몽 과육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평범한 자몽에이드 맛?!
많이 달진 않아서 좋았어요.









감성그릴드파히타!!
한상 넘치게 담겨 나오니까
비쥬얼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고기와 새우 아래에는 양파들이 깔려있음 주의
아래에 깔려있는 양파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저희는 늦게 발견해서..ㅎㅎ

양초에 불을 키고 파히타를 올려주시는데,
마지막 먹는 한입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릴드 스테이크와 칠리새우,
스파이시포크, 까르니따스가
나온다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까르니따스가 뭔가 하고 찾아봤더니,
‘긴 시간 동안 향신료와 함께
부드럽게 삶아진 돼지고기’라고 합니다.
저는 이전 이태원 로우앤슬로우에 방문했을 때
먹었던 ‘찹 브리스킷’이 생각났어요.

2021.04.08 - [소소한 일상] - 내돈내산 ‘이태원 로우앤슬로우’ 방문 후기!

 

 


모든 음식들이 맛있었지만,
저랑 친구는 까르니따스를
베스트로 꼽았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또띠아와 곁들여 먹을 소스들!
파히타를 제외한 또띠아와 소스들은
무한 리필이 됩니다!
웨이터분들이 수시로 돌면서
또띠아와 소스들을 올려주시고 가세요.
굳이 손들고 리필을 요청하지 않아도 돼서
편했어요!







저희는 또띠아가 너무 커서
나오자마자 또띠아를 반으로 자르고 먹었습니다.
반으로 잘라서 먹어도 한입으로 먹기 힘들어요.







존맛!


2명이서 파히타 하나를 시켰는데,
또띠아를 3번정도 리필 받고
(1번 리필당 3장씩 주시더라구요)
파히타는 순삭했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지만
매장 규모도 넓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어서
옆의 테이블의 말소리가 거슬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입에 와앙!하고 먹는 음식인 것만 빼면
소개팅.. 하기 좋아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셀카가 잘나오는 조명이니
음식 기다리시는 동안
한장씩 건져가세요 ㅎㅎ

 


강남역 홍콩식 퓨전레스토랑 맛집 리뷰도

보러오쎄여!

2021.05.04 - [소소한 맛집 리뷰] - [강남역 맛집] 구구당 - 홍콩 퓨전 음식점,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추천

 

[강남역 맛집] 구구당 - 홍콩 퓨전 음식점,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추천

강남역 맛집 - ‘구구당’ 방문 후기 구구당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35 (신논현역 4번출구) 시간 : 평일/주말 11:30 ~ 22:00 (휴무/브레이크타임 없음) 한참 마라탕 유행일 때 친구가 인스타

bloo-ming.tistory.com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