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서현역 디저트 카페 ::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bloo-ming 2021. 9. 4. 20:53

서현역 디저트카페 맛집
-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 디저트, 카페
위치 :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길 17, 2층
운영 : 매일 12:00 ~ 22:00
주차, 포장, 예약, 지역화폐 가능





오랜만에(?) 디저트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서현역에 위치한 올데이 스위츠인데요.

예전에 시청 근처에 매장이 있을 땐
마카롱 사러 세네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서현역으로 옮기고 난 후는 처음이네요.






# 올데이스위츠 매장


우드앤화이트 감성의 카페였어요.
인테리어나 소품들이 아기자기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 가격 정보

넓어진 매장 크기만큼이나
디저트가 많아졌더라구요.
마카롱은 물론이고
케이크와 파블로바,
크렘브륄레와 각종 쿠키 등등
종류별로 다 먹고싶.......!!!


마카롱은 개당 2,500원정도에
박스포장과 보냉포장 비용을 별도이구요.
케이크는 조각 당 6~7천원 선이였어요.



그 외 각종 디저트들과 음료들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생무화과 파블로바 & 아메리카노

올데이스위츠하면 뭐니뭐니해도 마카롱이지만,
저희는 생무화과가 올라간 파블로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파블로바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는데
막상 먹으려고 하면
판매하는 곳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ㅠㅠ
발견했을 때 바로바로 먹어줘야됨ㅎㅎ







넘칠 듯 들이부어주신 크림과
생무화과가 맛있어보이기도하고
먹기 아깝게 이쁘기도 하더라구요.




당황한 카메라 무빙



머랭을 구운 빵인건 알겠는데,
식감이 어떨지 몰라서
조심스럽게 잘라보았지만
생각보다 잘 안썰리더라구요.


호기롭게 영상촬영까지 하려고
카메라 들었다가
나이프들고 버벅대는 친구모습에
급하게 촬영종료ㅋㅋㅋㅋ







어찌저찌 자르긴 했습니다만
크림 여러번 흘러넘칠뻔 했어요.ㅋㅋㅋ





단면은 이렇게 구름같이 몽실몽실해요.
포크로 폭-하고 잘 떠집니다ㅇㅅㅇ



겉부분은 쫀득쫀득하더라구요.
살짝 달고나 먹는 느낌이였는데,
달고나 정도로 달거나 딱딱하진 않습니다.
그야말로 쫀독쫀독ㅎㅎ

빵의 안쪽부분은 보는 것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수플레랑 비슷한데 더 부드러운느낌?
겉은 쫀득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다만, 같이 올려 나온 생무화과가
당도가 높은 무화과는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파블로바 자체가 달달하니까
무화과가 덜 달아도 잘 어울렸어요.

크림을 잔뜩 찍어서도 먹고,
생무화과랑 같이 한입도 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디저트는 항상 옳은 것 같네요.






보니까 인스타에
당일 디저트 라인업을
올려두시더라구요.

원하시는 디저트가 있다면
방문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드립니다.
저는 파블로바 먹으러 또 갈거예욥..ㅎㅎ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