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SLSPORTS에스엘스포츠 :: 실물갑 폴댄스 의상/폴웨어 후기

bloo-ming 2021. 9. 2. 00:21
에스엘 스포츠(slsports)
- 폴웨어 T4008 화이트
구매 후기




SLSPORTS 에스엘스포츠
품명 : T4008 화이트
가격 : 43,000원
대한폴댄스연맹 수강생 할인 35,000원
사이즈 : S




폴웨어 전문샵인 에스엘스포츠(slsports)에서
폴복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실 구매한지 조금 된 상품이지만
여러번 입어봐야 후기를 남길 수 있으므로
후기가 좀 늦었네요.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은
43,000원이지만
대한폴댄스연맹 수강생이라
35,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 폴웨어 상의(T4008)


제가 산 제품은 T4008 화이트 입니다.

폴댄스를 시작하긴 했지만
유교걸인 저는
노출이 많은 브라탑이나 삼각팬츠는
못 입겠더라구요…ㅠㅠ

여러 기술들을 배우면 배울수록
입고 있는 옷이 동작을 방해한다는 느낌은 드는데,
노출은 꺼려지는 아이러니..






그와중에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상의입니다.
나름 밖에서 입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노출수위를 지키면서도
팔을 번쩍들면 겨드랑이 노출이 쉽게되어
팅커벨과 같은 겨드랑이 희생 동작도
가뿐히 할 수 있습니다.




(사실 폴 한번 타고 나면
이렇게 거의 나시처럼
어깨부분 소매가 말려 올라갑니다.)




내장캡 안쪽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요렇게 작은 구멍으로 내장캡을
뺐다 넣었다 할 수 있습니다.




캡은 세모모양인데요.
양 측면으로 살짝 두께감이 있고
안쪽은 거의 두께감이 없습니다.


게다가 소재도 매우매우 부드러워
몸에 닿는 촉감이 좋습니다.
다만 부드러운 소재만큼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아니라
안에 내장되어 있는 캡이
거친동작을 하고 나면 조금씩 움직입니다.
‘나는 가슴이 절대 움직이지 못하게
타이트한 옷이 좋아!’
라고 하신다면 맘에 안드실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기존에입고 벗는데 진을 다뺐던
상의들만 착용하다가
땀에 젖어도 쉽게 훌러덩x2 입고벗을 수 있으니까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폴댄스하는데 있어서
뭐하나 걸리는 것 없이
너무 편하게 입고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폴웨어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들을 참고해주세요!

2021.06.24 - [소소한 일상] - 젝시믹스 폴댄스 의상 (폴쇼츠/폴웨어) 리뷰 + 입문자 의상 준비

젝시믹스 폴댄스 의상 (폴쇼츠/폴웨어) 리뷰 + 입문자 의상 준비

젝시믹스 폴웨어(폴쇼츠) 2가지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댄스 입문자를 위한 간단한 폴댄스 의상 준비에 대한 코멘트와 젝시믹스의 폴쇼츠 리뷰를 하겠습니다. 얼마전 취미겸 운동으로

bloo-ming.tistory.com

2021.07.26 - [소소한 일상] - 그란데라인 폴댄스 의상(폴쇼츠/폴웨어) 리뷰

그란데라인 폴댄스 의상(폴쇼츠/폴웨어) 리뷰

그란데라인(Grande Line) - 폴쇼츠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의 새로운 취미생활로 폴댄스를 열심히 배우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란데라인이라는 브랜드의

bloo-ming.tistory.com







저는 이 상의를 입어보고 너무 편하고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폴복을 또 구매한다면
slsports에서 또 구매할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편해서 정말 추천드려요.
(광고 아님..)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