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불백 정식 맛집 ‘일도불백’ 후기

bloo-ming 2021. 8. 22. 20:57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일도불백’ 후기




일도불백 현대백화점 천호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천호현대백화점 지하1층
가격정보 : 일도불백정식 9천원, 고추장불백정식 1만원






안녕하세요!
천호 현대백화점 식품관 맛집
일도불백 후기입니다. 백화점 식품관은 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항상 고민이시죠.
저는 식품관 갈때마다
기본으로 두세바퀴는
돌아보는 것 같네요ㅋㅋㅋ





여러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보였지만
제가 방문했을 땐
일도불백에 사람이 젤 많았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의 퀄리티도
꽤 좋아보여서
점심메뉴로 불백으로 골랐습니다






# 메뉴


메뉴는 깔끔하게
일도불백정식고추장불백정식
두가지입니다.
둘 다 공깃밥과 된장찌개
포함된 메뉴더라구요.





# 테이블


여느 백화점 식품관이 그렇듯
식당 중간중간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칸막이도 설치되어있고
손소독제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 일도불백정식


주문하면서 세팅되어 나가는 정식을
곁눈질로 보긴했지만
생각보다 더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어요.
불고기와 채소의 비율도 적당하고,
밑반찬도 불고기와 잘어울리는
볶은김치가 나오더라구요.






불고기는 달짝지근했지만
단걸 안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기름에 달달 볶았는지
밑으로 기름기가 많이 보였습니다.







흰밥에 볶은김치와 불고기 올려먹으니 꿀맛bb






된장찌개는 내용물이 살짝 부실해 보였지만
생각보다 진하고 맛있었어요.
밍밍하니 된장국처럼 나올까봐
걱정이였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물론 고깃집 된장찌개급은 아니지만 굿b)







완백! ㅎㅅㅎ








깔끔한 한끼 식사로 잘 먹었어요.
다만 남자분들은 양이 좀 적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도불백 먹으러
따로 방문하게되진 않더라도,
천호현대백화점을 들리면
일도불백을 재방문할 것 같네요!

그럼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