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르타오 치즈케이크 (LeTAO) 가격 및 후기

bloo-ming 2021. 8. 23. 21:50
르타오(LeTAO)
- 더블 프로마슈 치즈케이크
후기!

르타오(leTAO)
가격 : 치즈케이크 28,900원(네이버 쇼핑 기준)
원산지 : 일본산 .


며칠전에 친구가 본인이 먹고싶다며
르타오 치즈케이크 사왔는데요.
유명한건 일찌감치 알고 있었지만
친구 덕분에 드디어 맛보게 되었어요.


르타오는 일본 훗카이도 명물로 유명한
디저트전문점이라고 해요.
가장 오리지널은 프로마쥬 치즈케이크지만
치즈케이크 못지않게 초코케이크나
르타오 쿠키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니 매장은 수도권 백화점에는
드문드문 입점이 되어있지만
인터넷 주문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매우 다양해서
쉽게 택배배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케이크


포장도 고급지고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옆에 스티커를 뜯어서 개봉 후
비닐로 소포장 되어있는 치즈케이크를
한번 더 개봉하면,


이렇게 소보로 가루가 포실포실하게 쌓여있는
제 손바닥만한 치즈케이크가 나와요.







사진찍어야한다고 하니까 저렇게 들어주는 좋은 친구..ㅋㅋㅋㅋㅋㅋㅋ


단면이 궁금해서 바로 잘라보았는데요.
하얀 크림부분이 아주 두텁게 깔려있더라구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스폰지케이크 베이스에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무스와
훗카이도 지방의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레이어드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냉동보관하다가 해동해서 먹어도
꿀맛이라는 친구말에
냉동실에 두어시간 두었다가
살짝 해동하고 먹었는데요.

아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차가울 때는 세상 깊고 부드러운
바닐라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다가
점점 해동이 되면서
빵의 식감이 조금씩 살아나
풍미가 진한 치즈케이크이 되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앉은자리에서 순삭했어요.
사실 크기가 워낙작아서
저 혼자서도 뚝딱했을 것 같네요.

사악한 가격만 아니면
시도때도 없이 데려와서
와인이랑 한입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