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분당 서현역 카페 <올데이스위츠> 딸기파블로바, 딸기초코케이크

bloo-ming 2023. 3. 18. 20:25
서현역 카페
<올데이스위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
<올데이스위츠>
방문하였습니다.




여기는 일전에도 포스팅을 한번 한적있지만
정말 몇번째 방문인지 모를만큼
셀수없이 온 것 같아요.





# 올데이 스위츠


주말엔 사람이 정말많지만
그렇다고 웨이팅까진 해본적 없는거같네요.





여전히 아지자기한 인테리어




# 딸기 파블로바



파블로바엔 항상 시즌과일을 올려주시는데
겨울엔 역시 딸기죠




가득 올려주시는 토핑이
너무 이쁜거같아요..
생크림을 흘러넘치게 부어주시는데
이게 진짜 또 특이하게 맛있어요.





생크림같이 부드러우면서도
요거트같이 새콤한 맛이
달달한 파블로바랑 잘어울립니다.






파블로바는 항상 자르고나면
모양이 처참해지는..ㅎㅎ
어쩔수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




먹는 모양은 좀 그렇지만
진짜 대존맛.
친구들도 여기만큼 잘하는 파블로바집
못가봤다고 그러는 찐맛집이예요.

어떤 곳은 파블로바를 먹는건지
달고나를 먹는건지 약간 질겅하게
달라붙는 식감인데
여기는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입니다.





# 딸기초코케이크



파블로바만 시키기 아쉬워서
주문한 딸기초코케이크




파블로바도 정말 많이 먹었지만
이 딸기초코케이크는 수도 없이 먹은거같아요.

딸기 아낌없이 넣어주신거 넘 내스탈.
단면만 보이게 딸기넣으신게 아니라,
빈틈없이 딸기를 팍팍 넣어주세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는 케이크에
딸기가 마구 씹히니까
너무너무 맛있어요.
근데 이날은 파블로바 먹고 케이크 먹었더니
특유의 은은한 단맛이 안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
다음에는 케이크부터 먹는걸로 ㅎㅎ





디저트에 진심인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멀리 살아서 다행인 것 같기도ㅎㅎㅎ
이정도면 딸기뷔페 안부럽지 않나용.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럼 안녕!

 

 

분당 디저트카페 맛집 <도넛드로잉>

 

분당 디저트카페 맛집 <도넛드로잉>

분당 대형디저트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에 위치한 디저트 대형카페 방문후기입니다. 도넛드로잉 위치 :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03 운영 : 평일 11:00~22:00 주말 10:30~22:00 주차가

bloo-ming.tistory.com

메이크어케이크 - 판교 아브뉴프랑 디저트 카페 / 주차정보

 

메이크어케이크 - 판교 아브뉴프랑 디저트 카페 / 주차정보

메이크 어 케이크(MAKE A CAKE) - 생크림 케이크 맛집 메이크 어 케이크(아브뉴프랑 판교점) - 카페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1층 운영 : 매일 12:00 ~ 21:50 주차 : 아브뉴프랑

bloo-ming.tistory.com

과천 디저트 맛집 <하이도나> 아이랑 가기 좋은 도넛맛집

 

과천 디저트 맛집 <하이도나> 아이랑 가기 좋은 도넛맛집

과천 디저트 맛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천에 위치한 방문 후기입니다. # 하이도나외관은 컨테이너박스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내부는 반.전. 넓고 쾌적하고 핑쿠핑쿠합니다. 저기 토

bloo-m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