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메이크어케이크 - 판교 아브뉴프랑 디저트 카페 / 주차정보

bloo-ming 2021. 7. 25. 23:59
메이크 어 케이크(MAKE A CAKE)
- 생크림 케이크 맛집

메이크 어 케이크(아브뉴프랑 판교점) - 카페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1층
운영 : 매일 12:00 ~ 21:50
주차 : 아브뉴프랑 지하주차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카페,
‘메이크 어 케이크’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평소에 생크림 케이크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이 곳 케이크가 제 입맛에 딱 맞아서,
아브뉴프랑에 방문하게 되면
방앗간 들리듯 들리는 곳이예요.





# 주차

주차장도 넓고 쾌적합니당


아브뉴프랑 판교점 지하에
전용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요금은 30분에 1500원,
추가 10분당 500원이지만,
방문하신 매장에서 결제금액에 따라
주차정산을 해주기 때문에
저는 딱히 주차요금을 내본 적이 없네요.




# 실외


메이크 어 케이크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정문으로 나가서
바로 오른쪽 거리로 가시면 돼요!)
밤에는 반짝반짝하게
조명을 켜줘서 너무 이쁩니당.ㅎㅎ




# 실내

전체적으로 실내는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요즘 카페가면 의자나 테이블이
불편한 곳이 많은데
여기는 의자마다 등받이쿠션도 있고,
가방을 놓을 수 있는 스툴도 있어서 편해요!
게다가 스툴이 양모양인게 너무 귀엽..ㅠ



# 메뉴


매장으로 들어가면 바로 케이크 매대가 눈에 띄어요.
조각케이크와 홀케이크를 나눠서 판매하는데,
조각은 8~9천원, 홀케이크는 5~6만원대 입니다.
다른 카페 케이크보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끊을수 없는 맛이예요..ㅠ





음료 메뉴판은 포스기 옆에 이렇게 귀엽게 붙어있습니다.
근데 귀여운건 둘째치고
뭔가 음료메뉴가 한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음료 고를 때마다 자세히 봐줘야하는 메뉴판이예요.ㅇㅅㅇ



# 음식


아메리카노를 잘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메이크어케이크에 오면 케이크 맛을 음미하기 위해서
아메리카노만 시키는 편이예요.
오늘은 친구의 픽으로 초코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메이크어케이크의 케이크들은 대체적으로
진한 단맛을 내지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보통 체인점 카페에서 케이크를 시키면
엄청나게 진하고 단게 보통이잖아요.
거의 아메리카노와 함께 마시지않으면
두입이상 못 먹겠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는 초코케이크를 시켜도
은은하게 단맛이 올라오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식물성 생크림이 아닌
100% 동물성 생크림을 쓴다고 해요.
이름은 동물성 생크림이 더 몸에 안좋을 것 같지만
식물성 생크림이 오히려 가공크림이라
몸에도 안좋다고 해요.
보통 편의점이나 체인점 빵집에서 파는
저렴한 생크림케이크가 가공된 식물성 크림인데,
느끼하고 입안에서 텁텁하게 남는 편입니다.
반면에 동물성 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편이라고 해요.
(요리 잘알인척..)


암튼 메이크어케이크는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예요.
솔직히 저는 홀케이크 한판 줘도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ㅜㅠㅠ




이전에 방문했을 때 먹은 케이크들! (방문 횟수에 비해 사진이 별로 없네요ㅠ)


저는 메이크어케이크를 방문한지
꽤 오래돼서 스테디로 나오는 케이크는
종류별로 먹어본 것 같은데요.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지만
아주 조금 비릿한 맛이 살짝 느껴졌구요.
바닐라빈 생크림 케이크
바닐라빈 특유의 맛이 은은하게 느껴졌던 것 같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골드키위케이크
오늘 판매하고 있지 않았지만
후숙이 잘 된 골드키위가
한입먹을 때마다 상큼하게 씹혀서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정말 케이크 하나하나 빠짐없이
맛있게 먹은 기억이네요.ㅎㅎ






생크림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