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과천 디저트 맛집 <하이도나> 아이랑 가기 좋은 도넛맛집

bloo-ming 2023. 3. 25. 19:00
과천 디저트 맛집
<하이도나 HIDONA>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천에 위치한
<하이도나>
방문 후기입니다.


# 하이도나

외관은 컨테이너박스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내부는 반.전.
넓고 쾌적하고 핑쿠핑쿠합니다.



저기 토끼가 앉아있는 의자가
아기들이 사진 찍고가는
사진스팟이더라구요

애기들 사진찍는 거
몰래 훔쳐보고 있으면
귀.여.워..





디저트 귀신인 저는
도넛들 디피된 거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왜캐 알록달록하고 귀여운건데..ㅠㅠ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귀엽고 맛있어보여서 한컷.
다음번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용ㅎㅎ







도넛 너무 귀여워서
계속 찍고 싶더라구용…


뭐먹을지 인생고민하다가
쑤웈, 투머치 스트로베리, 쵸바로 골랐습니다.







# 떼샷


역시 디저트에는 뜨-끈한 아메리카노.



근본의 1인 1도넛




# 쵸바

노란색 크림은 당연히 초콜릿인줄 알았는데
젤리도 아닌것이, 초콜릿은 더더욱 아닌
쫀득한 식감이라 너무 특이했어요.

초코였으면 너무 달았을거 같은데
굳굳 b




초코크림 안에 바나나가 쏙쏙 박혀있어요.
초코크림도 생크림이 아닌
약간 쫀득한 제형에
단맛이 적당해서
단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시도 가능한 맛!







# 투머치 스트로베리

도넛 위에 설탕으로 코팅되어있어서
살짝 고민했지만,
딸기에 또 대환장하는 사람이라
안 먹어 볼 수 없었습니다.

살짝 절여져있는 딸기지만
과육이 상큼하고 싱싱했어요.
가득 들어있는 싱싱한 딸기가 하드캐리하는 맛!






# 쑤웈


할미입맛 저격 도넛입니다.
쑥 특유의 쌉쌀한 맛을 잘 살린 크림이였어요.
그럼에도 적당한 단맛이 올라와서 넘 맛있.

단거 잘 못드시는 부모님들 입맛에도
잘 맞는 도넛이지 않을까싶네용ㅎㅎ




처참하게 잘랐지만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헤헿





카페가 쾌적하고
디저트는 아기자기해서 그런지
아기들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이 많으셨어용ㅎㅎ

도넛은 알록달록한게 너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