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여행 리뷰

제주 동쪽 숙소 <브라운 스위트 제주호텔> 성산뷰 맛집

bloo-ming 2022. 2. 8. 20:41
제주 동쪽 숙소
<브라운 스위트 제주>



브라운 스위트 제주 호텔앤리조트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오조로 94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안녕하세요!
얼마전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가서 묵었던  호텔
<브라운 스위트 제주> 후기입니다.

항상 여행 시 숙소를 정하는 것은
어느정도 위치와 가격, 숙소의 질을
타협해야하는 숙제같은 느낌이라
저에겐 가장 머리 아픈 일인 것 같아요.
가격이 괜찮으면 숙소가 안괜찮고
숙소와 위치가 좋으면 가격이 안괜찮은
뫼비우스의 띠..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라운스위트 제주에서
2일 묵을 수 있었던 건
가격대비 숙소자체가
너무나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3인 2박에 35만원
예약했습니다!)








# 브라운 스위트 제주


일단 숙소가 굉장히 크고 깨끗했어요.
숙소크기가 탁트이고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3인으로 예약했지만
2인 침대 2개가 딱 자리잡고 있어서
편안하게 잘 수 있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양 사이드로 분리되어있고,
샤워실엔 욕조도 구비되어있어
경치를 보면서 반신욕도 가능합니다.






화장대가 이렇게 넓어서 친구들과
외출준비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만 세면대가 하나뿐이여서
그건 좀 아쉬웠네요.








# 뷰 맛집

창문이 깨끗하지않아서 아쉽 ㅠ


제가 굳이 이 호텔을
포스팅까지 하게된 큰 이유는
브라운 스위트 제주가
성산뷰 맛집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성산뷰 보여주려고 포스팅 하는 듯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러분...ㅠㅠ
체크인을 늦은밤 했기때문에
이 장관을 다음날 아침에 확인했는데
너무너무너무 힐링되고 좋더라구요

멀리는 성산일출봉이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그 앞에 호수처럼 보이는 곳에는
하얀색 새들이 날아다니고,
목장도 있어서 말이 한가롭게 거닐고 있고..ㅠㅠ

보고만 있어도 평온해지면서 힐링되는 느낌이라
친구들 자고있는데 저혼자 욕조들어가서
한참을 구경했네요.



사실 동쪽여행을 크게 하지도 않았는데
너무 숙소를 동쪽에 치우치게 잡아서
조금 후회되었었는데
그마음이 전경보고나서 씻은 듯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 그 외


로비나 복도는 여느 호텔이나 다름없었고,
주차장은 생각보다 커서
늦은밤에 도착했지만
충분히 주차공간이 있었습니다.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동쪽 여행 가신다면
가성비에 뷰맛집인 이 숙소를
염두에 두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