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성산일출봉 흑돼지 맛집 <영일> - 제주도 동쪽 여행 찐맛집 후기

bloo-ming 2022. 2. 11. 23:38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흑돼지 전문점
<영일> 후기





안녕하세요!
성산일출봉 코앞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영일> 후기입니다.
친구가 제주도 흑돼지
찐맛집으로 가고싶다고
엄청난 서치 끝에 찾은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 영일


1,2부 예약제로 운영되어
그냥 가시면 못먹습니다.
당일이라도 꼭 사전 예약을 하고
가셔야합니다.
1인당 2만원으로  예약금
선입금해야해서
3명인 저희는
6만원을 미리 입금했습니다.

게다가 예약시간 10분전
입장이 규칙인데
너무 빨리 도착해서 밖에서
오들오들 떨었습니당 ㅠ








시간 맞춰 입장을 하니까
테이블에 미리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ㅎㅎ
가게가 마냥 작진않지만
테이블을 적게 두어
한번에 수용가능한 인원이 적습니다.
직접 구워주시는 테이블 형태로
분위기 내기 좋더라구요.
저희는 와인까지 시켰습니다ㅋㅋㅋ





# 메뉴


흑돼지 3인세트와 고추장찌개,
와인은 19 crimes로 주문했습니다.






# 음식

고기사진이 영롱해서 한컷 더ㅋㅋㅋ




고기 부위별로 이름표가 적혀있어서
굳이 말씀해주시지 않아도
뭐를 먹는지 알아서 좋았습니다.

꼬들살은 처음 먹어보는 특수부위인데
어느 부위인지 설명해주셨으나,
기억력의 한계….
하지만 특이한 식감이 맛있었던 건 기억나네용









함께 먹은 와인은 요거!!








 


직접 구워주시니
저희는 기분만 내면 됩니당









맛있는거 먹고
기분좋아진 기여미들..ㅎㅎ
껄껄








부위별로 먹는 방법을 추천해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ㅎ


처음에 갈매기 살을 구워주셨는데
와.. 진짜.. 갈매기살
식감이나 육즙이나 그냥 소고기인줄 알았습니다.
제가 돼지고기 부위 중엔
갈매기살을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제가 먹어본 갈매기살 중에 최고였어요.
한입 먹자마자 깜짝놀람
진짜 맛있습니다.



나머지 부위들도 설명해주신 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부위도 식감이나 맛이나
상타치였는데
처음의 갈매기살이
너무 충격적이여서
다른부위가 실망스러울 수준입니다.

갈매기살 꼭 드십셔!!!



고기 다먹고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시킨 고추장찌개!
넘나 맛있었지만
와인에 고기까지 빵빵하게 먹어서
저는 맛만 보고 왔네요ㅠ








저희는 와인까지 시킨터라
돼지고기 먹은것 치곤
가격이 꽤나 나왔지만
고기도 맛있고 기분까지 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별한 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제주도 성산일출봉 횟집<수산코지> - 현지인 맛집 추천!!

 

제주도 성산일출봉 횟집<수산코지> - 현지인 맛집 추천!!

제주도 횟집 추천 <수산코지> 방문후기 수산코지 - 횟집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8 운영 : 15:00~22:00(화요일 휴무) 모듬회(고등어+딱새우) : 40,000원 안녕하세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

bloo-ming.tistory.com

제주 성읍민속마을 맛집 <오라방 식당> 흑돼지 주물럭 세트 후기

 

제주 성읍민속마을 맛집 <오라방 식당> 흑돼지 주물럭 세트 후기

성읍 민속마을 맛집 <오라방 식당> 오라방 식당 위치 : 제주 서귀포 성읍민속마을 운영 : 09:00~17:00 식당 앞에 주차공간 많음ㅎ 민속마을을 학창시절 수학여행 이후로 처음오는 것 같은데요. 이번

bloo-ming.tistory.com

제주 애월 맛집 <또똣부뚜막> 따뜻한 엄마밥이 생각나는 곳

 

제주 애월 맛집 <또똣부뚜막> 따뜻한 엄마밥이 생각나는 곳

제주도 애월 맛집 <또똣 부뚜막> 아침도 안먹고 제주도에 막 도착한 나머지 정갈하고 깔끔한 집밥같은 한식이 땡기더라구요 애월로 향하는 길에 또똣부뚜막을 방문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한 후

bloo-m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