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여행 리뷰

서울 벚꽃 실시간 23.04.01 :: 석촌호수, 양재천

bloo-ming 2023. 4. 2. 00:05


서울 벚꽃 명소
<석촌호수, 양재천>
실시간 벚꽃 구경 후기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하게 오늘 벚꽃구경 다녀오자마자
사진 풀어보겠습니다.



# 석촌호수


군데군데 연두색 잎이
꽤나 많이 올라온 나무도 있고,
이제 꽃비가 미친듯이 내리는 나무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딱 만개하여
벚꽃팝콘 튀긴 모습입니다.




진짜 한사람도 빼지말고 꽃놀이하라고
주말 맞춰서 만개한 느낌!
이번 주말 놓치면
다음 주말에는 꽃비내릴거같아용ㅎ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석촌호수 벚꽃은
롯데월드가 있는 서호가
동호보다 훨씬 풍성하고 이쁜거 같습니다.






특히 롯데월드 근처가 벚꽃도 이쁘고
놀이공원 배경도 이쁜 사진맛집.



꽃비가 갑자기 왕창 내리길래
찍어보겠다고 동영상 켰지만
정말 단 1도 보이지 않네요.
아쉽아쉽




# 양재천


반대로 양재천은 지금 꽃비가 한창이더라구요.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은
낭만과 함께 아쉬움도 같이 떨어지는 것 같아
항상 묘한 느낌이예요.




양재천에서는 떨어지는 꽃비를
영상으로 잘 담을 수 있었어요.
꽃비 속에서 찍는 거보다
위에서 흩날리고 있는  걸 찍어서 그런지
잘 보이더라구요.




하천변에서 계단을 올라오면
벚꽃잎과 한결 가까워질 수 있어서
구경하기도 더 좋았어용.





석촌호수는 사람들이 발에 치여서
좀 기빨리는 기분이였는데,
양재천은 사람들이 그정도로 많진 않아서
더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벚꽃에 진심인 저는
밤벚꽃도 구경하고 오려했으나,
체력적인 문제로 포기...ㅎㅎ

올해 벚꽃 원없이 구경해서
뿌듯하네용.
아직 구경 못하신 분들은
이번 주말까지 꼭 나들이 다녀오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