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을지로 문덕 커피 :: 파블로바 케이크 맛집

bloo-ming 2023. 1. 29. 00:05
을지로 감성카페
<문덕커피>




안녕하세요.
을지로에 위치한
<문덕커피>
방문후기입니다.




# 문덕커피


테이블 몇자리와
벽쪽으론 좌식으로 된 공간이 있었어요.
좌식테이블에 앉을까하다가
반상이 너무 아담해서 테이블 자리로!




# 메뉴


음료보다도 디저트나 베이커리메뉴가 많았어요.
문덕커피 검색하니까
파블로바 맛집으로 많이나오길래
저희도 딸기초코파블로바로 주문했습니다.


파블로바 먹으면서 핫초코시키는..
대단한 내친구
저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ㅎㅎ



# 파블로바


드디어 나온 파블로바..
파블로바는 이미 구워두신걸로 세팅해주시는데
조금 받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한땀한땀 플레이팅을 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손이 느린편이라 이해가능



예쁘게 자르려고 했는데 대실패…
파블로바가 만들고 시간이 지나면
약간 달고나처럼 쫀득해져서
자르는게 유달리 힘들어지더라구요. 딸기 초코라고하셨는데,
딸기외에도 패션후르츠나 망고 같은 과일을
많이 넣어주셔서 그런지
초코맛은 많이 나지않았어용.
근데 크기가 좀 많이 작더라구요.
파블로바 나름대로 먹어봤는데
가격은 더 비싼편인데 크기는 훨씬 작은편인…..핳
제가 먹어왔던 파블로바랑 양과 가격 대비하면
다른 곳 대비, 거의 두배가격인거 같아요..;;;


# 마감시간 주의사항


사담을 좀더 붙이자면,
10시 마감인거 확인하고 갔는데
마감 2-30분 전부터 히터를 끄고
출입구 문을 활짝열어두셔서 엄청엄청 춥더라구요.
패딩을 다시 입고 떨어야했어요.

그나마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를
굳이 찾아서 간건데
마감시간 다돼었다고
내쫓기는 느낌으로 한겨울에 문을 열어두시니까
적잖이 황당…;;;

10시 마감이 아니라
10시 퇴근이였던걸로…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