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을지로 감성 카페 <루이스의 사물들> 취향껏 잔을 고르는 이색카페

bloo-ming 2022. 9. 9. 14:19
을지로 카페
<루이스의 사물들>
방문 후기



루이스의 사물들
위치 : 서울 중구 청계천로 172-1 3층
운영 : 매일 12:00-20:00(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4가역에 위치한 감성카페,
<루이스의 사물들>
방문 후기입니다.


주변이 주변인지라
이런 카페가 있을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때문에
홀딱 반해버렸습니드앙…






# 루이스의 사물들

간판이 없어서
모르는 사람들은 올 수가 없을 것 같아요.
3층이니까 의심하지말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내부가 엄청 널찍합니다.
웬만한 카페 2개 합쳐놓은 크기!
인테리어가 특이했어용






# 커피잔


근데 그것보다 더 특이한 건
주문할 때 카페 곳곳에 놓인 잔 중에 원하는 커피잔을
골라서 가져가면 된다는 것입니다.
심쿵..






클래식한 커피잔에서 맥주 잔으로 쓸 법한 컵까지
다양한 잔들이 많았어요ㅎㅎ
집갈때 손에 들려보내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커피 담아준다는 건데
신중하게 고르기…



# 메뉴


음료 메뉴들과 디저트 메뉴들이예용ㅎㅎ
저는 솔티드 크림 라떼로 주문했습니다.
제목부터 단짠단짠한게 맘에 듦.





헤헤
제가 고른 커피잔에 담긴 라떼예용ㅎㅎ
내가 고른 잔에 이쁘게 담겨 나오니까 괜히 뿌듯-







살짝 달달한 크림라떼인데
크림에서 간간히 짠맛이 같이 올라오는 맛이였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저 크림부분이
라떼 마시는 마지막까지
단짠단짠하게 같이 마실 수 있어서 넘 맛있!!
맛있어서 다마셨어용ㅎㅎ






우연히 들린 곳인데 분위기에 반해서
한참 구경했네용
제 친구들 데려오면 너무 좋아할 거 같은..

방문 추천드립니다!
그럼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