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성수동 카페 <하루노유키> 바움쿠헨 전문점 + 참새 먹이주기 맛집

bloo-ming 2022. 9. 11. 12:20
성수동/서울숲 카페 맛집
<하루노유키>
방문후기


하루노유키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7
가격 : 미니 바움쿠헨 세트 11,000원
전화 : 02-548-866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에 위치한
바움쿠헨 전문점
<하루노유키>
방문 후기입니다.


요즘 햇볕만 피해 그늘에만 있으면
바람도 선선한게
날씨가 너~~~무 좋지않나요?
테라스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 하루노유키


실내도 개방형이라 요즘 날씨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





# 메뉴


다양한 음료메뉴와
이 카페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보이는
바움쿠헨이 종류 별로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맛차 바움소프트크림,
아포카토바움쿠헨 미니세트로 주문했어요!




# 음료 + 바움쿠헨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소프트아이스크림 작은거
서비스로 주신거 같았어요 ㅎㅎ








바움쿠헨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오리지널, 말차, 초코, 초코코팅의 사과맛 바움쿠헨까지
종류별로 먹어볼 수 있었어요.
쉬폰케이크만큼 퐁실퐁실하니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일반 시트케이크 정도의 식감이였어용






맛은 종류에 따라서 말차나 초코맛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막 크게 맛 차이가 나는 게 아니라서
취향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초코코팅되어있는 걸 제일 기대했는데,
일반 바움쿠헨들이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아메리카노는 평범한 맛.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엄마가 시킨 아포카토,
에스프레소 따라준다고 나서다가
다흘린 샷..ㅎ
엄마는 아포카토에 취저당하셔서
다 드셨습니당ㅎㅎ




# 참새 먹이주기


제가 근데 테라스에 앉아있었는데
바로 앞에 참새가 날라오더라구요.
이렇게 가까이 참새가 오는 거 처음 봐서 신기해하다가,






예전에 돌담길 놀러갔다가 참새들이 빵 먹으려고
모여있던게 생각나서
바움쿠헨 조금씩 떼내서 던져줬더니
진짴ㅋㅋㅋ잘먹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너무 신기한 경험이였어요.
아마 여기 테라스에 오신 손님들한테
한두번 얻어먹은게 아닌거 같은 솜씨..
총총 뛰어서 받아 먹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바움쿠헨 드실 예정이라면
테라스 자리 강력추천합니다ㅎㅎ




맛은 무난무난했지만
기분 좋은 날씨에
행복한 추억 쌓은 카페였습니다!
사실 근데 이포스팅
참새 먹이주는 거 보여주려고
하는거 같기도하고..ㅋㅋㅋ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