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아브뉴프랑 광명점 <한양중식> 중식당 맛집 리뷰

bloo-ming 2022. 9. 5. 19:39
광명 중식당 맛집
<한양중식>
방문 후기



한양중식 광명점
위치 :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 아브뉴프랑 2층
운영 : 매일 11:00~22:00
건물 내 주차는 식당이용 시, 1시간 무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브뉴프랑 광명점에 위치한
중식당 <한양중식> 방문후기입니다.


이케아 구경하러 광명갔다가
아브뉴프랑까지 들렸네용.
저는 판교점을 많이 이용했는데,
아브뉴프랑 판교점 입점 식당들은
눈감고 가도 평타는 치더라구용
그래서 광명점도 믿고 방문!




#주차

두번째 아파트 단지 출입구 입니다.


주차장 입구 찾는게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도로 공사중이라 그런가..?

그림에서 보시다시피
두번째 아파트단지 출입구로 가셔야해요!

암튼 아파트 단지로 잘못 들어가면
출차하기 매우매우 까다로우니,
주차장입구 백번 확인하고 가세요.
는 내얘기





# 한양중식

주말저녁인데도 아브뉴프랑 내에
사람이 별로없는데다,
내부가 널찍널찍해서
나름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당.



메뉴는 웬만한 중식 음식 다 있더라구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한양짜장면, 차돌짬뽕,
탕수육(M)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2명이 와서 사이드메뉴로 탕수육 시키지 않나요?
세트메뉴인데 탕수육을 굳이굳이
M자를 시켜야한다는 게
매우 별로인 것으로 느껴졌…






# 요리

탕수육 먹다보니 짬짜면 나와서 떼샷 ㅇㅅㅇ





탕수육


탕수육 세팅 전에 소스를 부어줄지, 따로 줄지를
물어보시더라구요.
튀김의 퀄리티가 어떤지 모르니까
일단 따로 달라고 했는데,
튀김이 너무 빠삭하고 맛있었어요.





피도 얇은게 딱 맛있는 탕수육이더라구요.
저나 남친이나 한입 먹어보고
너무 맛있다고 소스 부을까 하다가
남으면 포장해가려고 찍먹했습니당ㅎㅎ





한양짜장면


예쁘게 올라간 계란후라이랑 완두콩이
너무 귀엽네요 :)






으아.. 또 먹고싶은 것..


달짝지근한게 맛있습니다.
하지만 저한테는 좀 달고,
단 거 좋아하는 남친 입맛엔 딱이였습니다.
이 짜장면은 달걀이랑 같이 먹는게 별미예요 ㅎㅎ

차돌짬뽕

짬뽕에도 달걀 노른자가 올라가 있더라구요.
별거 아닌데 엄청 식욕 돋구는 포인트인 것 같음…


제가 짬뽕을 잘 안 먹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음식 잘 못하는 집은
면이 굵고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데다가,
양념이 면발에 배어있지않아
꼭 국물과 같이 먹어야하는 곳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면이 밀가루 맛이 전혀 안나고
어떻게 이렇게 양념이 잘 배어 있는거죠?
제가 남친한테 맛보라고
앞접시에다가 면만 얹어줬는데
남친도 면만 먹어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굿굿…

국물은 차돌박이 때문인지
시원한 맛보다는 진한 고기육수 맛이 났어요.
짬뽕보단 매운돈코츠라멘? 탄탄면?에
가까운 느낌!
이러나 저러나 맛있으니 추천합니당!!





중식당 삼형제인
짜장면, 짬뽕, 탕수육 전부 맛보장합니다.
전통 짜장과 짬뽕이랑은 살짝 다른느낌이지만
그 나름대로 매력있어요!


아근데 탕수육 소자 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별로임..
남길 거 알고 시켜야하는 딜레마…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