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강남역/신논현역 맛집 <연남토마> 솔직후기

bloo-ming 2022. 6. 14. 21:09
강남역/신논현역 맛집
<연남토마>
방문 후기


연남토마(강남점)
위치 :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15
운영 : 매일 11:30~21:30
가격 : 소고기치즈가츠정식 15,000원, 명란바질오일파스타 16,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연남토마>
방문후기입니다. 연남토마는 인스타에서
맛집으로 여러번 봤던 곳인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소고기치즈카츠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침흘렸는데
이렇게 가까이 있는줄 몰랐네요



# 연남카츠



일요일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녁시간이 지나서 사람이 없나보다 했는데,
저희가 자리 잡자마자
사람들이 또 우르르 들어와서
매장이 꽉차더라구용
참고하세요.




# 메뉴


덮밥류도 팔지만
가츠류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저희는 너무 궁금했던 소고기치즈가츠
명란바질오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 요리

명란 바질오일파스타


위에 귀엽게 명란을 한덩이 올려주십니다.
명란까지 같이 쓱쓱 비벼주세요.





생각보다 명란맛이 짜지않고
적절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간이 쎄거나 재료 하나하나가 튀지않고
서로 잘어우러지는 맛!
맛있!




소고기치즈가츠


보통의 돈가츠나 규가츠와 달리
다진 소고기가 노란 체다치즈를
품고있는게 너무 맛있어보여서
기대를 많이 한 메뉴였어요.




크기는 한입에 들어가기
살짝 버거운 사이즈.




끙차하고 양념찍다가
아까운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가
흐르더라구요.





튀김자체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살짝 짠맛이 강하고,
짠맛외엔 다진소고기나 치즈의
담백한 맛이 나는 가츠였어요.

그래서 여러 양념을 다양하게 주신 것 같은데,
저는 겨자소스가 제일 잘 어울리더라구요.
뭔가 톡쏘는 맛이 느끼한 맛도 잡아주기도 했구요.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지
기대보다는 사알짝 아쉬운 음식이였어요.
혼자 다먹으면 느끼하고 물릴 수 있으니까
친구분이랑 반반 나눠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바질오일파스타 >>> 소고기치즈가츠
였네요.

담에 방문한다면 파스타 위주로 먹어볼 것 같아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