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리뷰

서현역 디저트 맛집 <카페 굿웨더> 솔직 후기

bloo-ming 2022. 11. 26. 21:17
서현역 디저트 맛집
<카페 굿웨더>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에 위치한
<굿웨더>
다녀왔습니다!




요즘 빵, 쿠키 할 것 없이
디저트에 빠져가지구
밥 먹으면서도
디저트 뭐먹지 생각만 하는 중이예요.
디저트 많은 카페로 알고 있어서
저번부터 와보려했는데
이제야 방문ㅎ




# 굿웨더

매장이 널찍했어요.
벌써 크리스마스 느낌나서
넘 좋음ㅎㅎ






# 디저트


쿠키며 케이크며 디저트 종류는 정말 많은데
평일이지만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더니
디저트가.. 남은게 많이 없었어요ㅠ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크럼블바가 유행이길래
옥수수 카라멜 크럼블바로 결정


커피도 시그니처 메뉴가 많더라구요.
흑임자크림이 올라간
클라우드크림라떼로 주문했습니다.




# 떼샷


커피며 디저트며
특이하고 이쁘게 나와서
너무 기대됐어요 ㅎㅎ





# 클라우드 크림라떼

저 위에 있는 흑임자크림이
퐁실퐁실한게 구름같았어요.
근데 말안하면 흑임자인지 모를 맛인긴해요.
오히려 크림보다
아래에 커피가 더 달달하더라구요.





보통 저런 크림올라간 라떼
어느정도 시간 지나면
알아서 커피랑 섞이고 그러잖아요.

이 커피는 신기한게
아무리 천천히 마셔도
크림이랑 커피랑 섞이지 않더라구요.
처음 그대로 끝까지 퐁실퐁실함.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 옥수수 카라멜 크럼블바

처음 먹어보는 크럼블바예요.
위쪽은 소보로나 쿠키같은 질감이고
아래는 단단하고 쫀득한 느낌!






친구가 썰어보겠다고 끙차끙차했는데
생각보다 더 단단해서
썰기 힘들었어요.
칼로 썰다가 그릇 깨부시는 줄ㅋㅋㅋㅋ



맛은 뭔가..
짭조름한 맛이 강하고
단맛은 스믈스믈 올라오는 느낌.
딱 콘칩맛이였어요.
콘칩을 다른 식감으로 먹는 맛.

저위에 올라가는 초당옥수수는
데코용인지 아무맛도 나지않았어요.

나쁘진 않았지만
다음에 온다면 다른 디저트를
시도해볼 것 같아요!





그래도 카페가 넓고 쾌적하고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다양해서
오랜시간 지루하지 않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매장 입구에 요런 스티커사진도
찍을 수 있는 사진기가 있으니
친구분들이랑 추억 남겨보시길ㅎㅅㅎ

그럼 안녕!


서현역 디저트 카페 ::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서현역 디저트 카페 ::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서현역 디저트카페 맛집 -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올데이스위츠(all day sweets) - 디저트, 카페 위치 :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길 17, 2층 운영 : 매일 12:00 ~ 22:00 주차, 포장, 예약, 지역화폐 가능

bloo-ming.tistory.com

서현역 카페 수플레 맛집 :: 젠젠 분당점

 

서현역 카페 수플레 맛집 :: 젠젠 분당점

서현역 카페 방문 후기 젠젠 분당점 위치 :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5(서현역) 운영 : 매일 11:00~21:30 가격 : 젠젠팬케이크 12,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에 새로 오픈한 신상카페 방문후

bloo-ming.tistory.com